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하나 뉴시니어 라운지`에서 뉴시니어 세대의 섬세한 자산관리와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2024 하나 뉴시니어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

이번에 개최한 `2024 하나 뉴시니어 포럼`은 하나은행이 손님들에게 신탁을 중심으로 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작년 총 4회에 걸쳐 진행한 `신탁포럼`을 뉴시니어 대상으로 특화시킨 버전으로, 증여·상속·신탁 등 뉴시니어 세대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자산관리 분야를 주제로 진행돼 포럼에 참석한 뉴시니어 손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포럼은 ▲유언장 작성 체험 ▲유언대용신탁 소개 ▲유산정리 1:1 맞춤형 상담 컨설팅 서비스 등 상속과 관련된 법률 및 세무, 후견과 시니어 건강 등 노후와 상속 준비를 중심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매달 2회에 걸쳐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2024 하나 뉴시니어 포럼` 참가는 하나은행 전 영업점을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이재철 하나은행 신탁사업본부 부행장은 "하나 뉴시니어 라운지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주제의 포럼을 통해 손님들이 신탁을 활용한 자산관리 및 자산이전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뉴시니어 세대가 언제든지 상담 받고, 맞춤형 솔루션을 찾아가는 공간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알차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2024 하나 뉴시니어 포럼`이 개최되는 `하나 뉴시니어 라운지`는 유언장의 작성, 보관, 집행 및 금융권 최초 `유산정리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생전의 자산관리부터 유산정리에 이르기까지 손님의 라이프싸이클에 부합하는 자산관리 원스톱 서비스를 지원하는 최적의 장소로 꼽히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23 12:36:0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싱글 직장인 소개팅 앱 만나컴퍼니, 결혼 커플 급증
  •  기사 이미지 국립수산과학원, 쿠로시오 해류 영향에 대한 국제 프로젝트 주도적 참여
  •  기사 이미지 국립수산과학원, 올해의 인물 지승철 박사 선정
최신기사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