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필하모니안즈 서울 오케스트라와 ‘내일도 칸타빌레’의 실제 연주자들이 뭉쳐 31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IBK 챔버홀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필하모니안즈 서울 송년음악회가 제 2회를 맞이하면서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전석매진의 감동을 또 다시 선사했다.

KBS 2TV ‘내일도 칸타빌레’에서만 보고 들을 수 있었던 아름다운 클래식을 실제 오케스트라가 연주하여 관객들 눈앞에서 짜릿한 전율을 느끼게 해 주었다. 100분의 시간이 눈 깜짝 할 사이에 지나갔지만 관객들 가슴에 수놓아진 클래식의 꽃을 보고, 느끼고, 만지며 2014년 마지막 날을 화려하게 보낼 수 있었다. 더불어 공연 전부터 관심을 불러일으킨 캐스팅으로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받은 클래식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의 지휘자 이종진과 ‘내일도 칸타빌레’ 오케스트라 주역들이 들려주는 2014년 마지막 날의 공연에서 관객들은 최고의 찬사와 아낌없는 박수갈채를 쏟아냈다.

뿐만 아니라 송년음악회의 티켓을 구매하지 못한 관객을 위해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가 준비한 또 하나의 선물 ‘칸타빌레 드림콘서트 시즌1’은 이미 중국에서 인기몰이중인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팬들의 관심이 더해져 구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공연 전부터 관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신년음악회 스페셜 게스트! KBS 2TV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얼짱 소프라노 송난영의 출연으로 더욱 기대가 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소개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1-02 09:40:0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싱글 직장인 소개팅 앱 만나컴퍼니, 결혼 커플 급증
  •  기사 이미지 국립수산과학원, 쿠로시오 해류 영향에 대한 국제 프로젝트 주도적 참여
  •  기사 이미지 국립수산과학원, 올해의 인물 지승철 박사 선정
최신기사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