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삼성전자가 7일 서울 강남구 HLL빌딩 라운지에서 ‘비스포크 AI 콤보’로 ‘새로운 런드리 라이프’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삼성전자 직원과 `청소광` 브라이언이 비스포크 AI 콤보 제품으로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청소광’으로 주목받고 있는 방송인 브라이언이 인플루언서들에게 비스포크 AI 콤보의 다양한 사용 시나리오를 소개했다.

 

비스포크 AI 콤보의 가장 큰 특징인 세탁물 이동 없는 원(One) 솔루션이 바쁜 직장인, 맞벌이 부부들의 의류 관리를 편리하게 해준다는 점이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세탁용량 25kg·건조용량 15kg로 국내 최대 건조 용량 ▲고효율 인버터 히트펌프 기반으로 획기적으로 개선된 단독 건조기 수준의 건조 성능 ▲고성능 칩과 타이젠 OS를 기반으로 한 AI 허브가 주목받았다.

 

* 세탁 용량 25kg: 한국에너지공단에 신고된 가정용 세탁기 기준 / 건조 용량 15kg: 한국에너지공단에 신고된 드럼 모델의 건조 용량 중 최대 / 2024년 2월 16일 기준

 

참가자들이 AI허브의 와이드 터치 스크린을 통해 스마트싱스 기기 제어, 빅스비(Bixby) 음성 인식 등 여러 기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했다.

 

한편, 삼성전자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는 출시 사흘 만에 판매량 1천 대를 돌파하고 현재까지 누적 3천대를 돌파하는 등 흥행가도를 이어가며, ‘AI가전=삼성’ 공식을 굳히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08 16:30: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싱글 직장인 소개팅 앱 만나컴퍼니, 결혼 커플 급증
  •  기사 이미지 국립수산과학원, 쿠로시오 해류 영향에 대한 국제 프로젝트 주도적 참여
  •  기사 이미지 국립수산과학원, 올해의 인물 지승철 박사 선정
최신기사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