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120시간 무료지원 이벤트, ‘첫날부터 문의 급증’ - 겨울방학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과 함께 영어 자신감 회복하자
  • 기사등록 2014-12-30 14:33:00
기사수정

키출판사 잉글리시버스(대표: 김기중, www.englishbus.co.kr)에서 지난 26일부터 ‘원어민 강의 120시간 무료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 결과, 이벤트 첫날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시리즈를 펴낸 키출판사는 지난 26일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메인 배너를 통해 적극적으로 무료 지원 이벤트를 홍보한 바 있다.

또한 키출판사는 이벤트를 통해 “시험에만 강한 영어가 아니라 정말 영어를 잘하게 되는 진짜 영어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은 미국에서 가장 많이 보는 교과서 4종을 완벽하게 분석한 교재로 사회, 과학, 역사, 수학, 언어, 예술 등 여러 과목을 책 한 권에 담아냈다. 따라서 실제로 미국 학교에서 공부하는 것처럼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진짜 원어민식’의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것이다.

키출판사 김기중 대표는 “이벤트 광고가 나간 후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교재 학습에 도움이 되는 원어민 강의 신청이 급증했다.”며 “겨울방학을 맞아 정말 영어는 완벽하게 끝낸다는 각오로 교재를 공부하고 거기에 원어민 강의까지 곁들인다면 영어를 완벽히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시리즈는 리딩 영역만 단계별로 총 26권 출간되었으며 국내에서 120만부 이상 팔리는 쾌거를 이루었다. 그리고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영어독해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초중등 영어 학습서 분야에서 최근 5년 연속 베스트셀러로 선정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이 교재가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이유는 미국 교과서 170여 권을 분석하여 핵심(essence)만을 뽑아 재구성하여 주요 개념을 반복, 확장시킬 수 있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연령이나 수준에 맞게 단계별로 차근차근 학습할 수 있어서 유아부터 초중등학생까지 맞춤형 수업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 키출판사 김기중 대표는 “올해도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을 사랑해주신 독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정직한 마음으로 명품 교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그동안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환원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이벤트였는데,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기중 대표는 “이벤트에 성원을 보내주신 분들을 위해 이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자사 사이트 잉글리시버스(www.englishbus.co.kr)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을 많이 사랑해주시고 성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키출판사 소개
키출판사는 초중등 영어 분야 베스트셀러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를 출간하여 120만부 이상 판매하고 중국, 대만 등에 수출하는 쾌거를 이루며, 명품 출판사로 자리매김했다. 또 수능 기출분야의 베스트셀러인 <매3비>, <매3문>을 출간하여 EBS 교재를 제외한 일반 수능 교재 중 1위를 차지했으며 한자분야 스테디셀러 <꼬불꼬불한자 쉽게 끝내기>를 출간하여 67만부를 판매하는 등의 행보를 펼치며 교육 출판업계에서 최고의 위치를 지키고 있다.
덧붙이는 글

출처: 키출판사 홈페이지: http://www.keymedia.co.kr 언론 연락처 키출판사 마케팅팀 김아름 02-735-4021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2-30 14:3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싱글 직장인 소개팅 앱 만나컴퍼니, 결혼 커플 급증
  •  기사 이미지 국립수산과학원, 쿠로시오 해류 영향에 대한 국제 프로젝트 주도적 참여
  •  기사 이미지 국립수산과학원, 올해의 인물 지승철 박사 선정
최신기사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