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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산시는 시청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간 민원대기 현황 안내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안산시, 시청 민원 대기현황 인터넷 홈피로 실시간 안내 (홈페이지 민원 대기현황)

이달 17일부터 시작된 안내 서비스는 시청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이 긴 시간 대기하는 불편함이 없도록 안산시 홈페이지에서 민원 대기현황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이로 인해 여권이나 각종 민원서류 발급, 유기 민원 등록 등으로 시청을 찾는 시민들이 오랜 기다리지 않고 민원 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청을 방문하는 민원인은 시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여권 신청, 통합민원 창구 대기인수, 호출번호 등을 확인해 방문시간을 조정하면 신속하고 편리하게 민원 업무를 볼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로 인감증명서 및 여권발급 등 민원실 방문이 반드시 필요한 민원 업무를 볼 때 민원인 방문을 분산해 혼잡을 예방해 코로나19 예방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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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1-11-25 11:2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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